올 여름도 초딩방학시즌을 못 벗어나는구나..
오늘도 변함없이 서핑을 하고 있었다..



이것저것 보면서 피식 웃어보고 생각을 해보기도 하며 시간을 보내고 있던 찰나..



어떤 게시글의 댓글을 보게되었는데..



게시글의 주제가 대략 인간진화론에 대한것? 이었는데..



어떤 한녀석이 이러더라



'인간진화론 일본만화 원피스껀데 왜 표절해?'



원피스가 인간진화론에 원산지냐 ㅅㅂ 하며 대꾸하는녀석들도 있었고..



난 그 언쟁이 .. 뭐 그냥 웃고 넘어갔지 ㅋㅋㅋ



그리고 지금이 비로소야 방학이라는걸 느낄수 있었던 소중한 경험이었다.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