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윤 & 인막녀 사건 ..
최홍만 경기를 보고자 k-1를 보고 있었다.
그런데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박지윤 아나운서' 가 떠오르고 있었다.
그리고 그 밑으로 막장갤과 디시인사이드가 뒤를 이었다. (그전에 '인막녀'도 오르고 있었다고 한다. 못봤다..) 바로 막장갤로 들어가보니 수많은 글들이 박지윤 아나운서와 관련된 글이 있었고 박지윤 관련 사진이 있다고 알리는 글들이 수두룩 올라오더라.
'뭔 사진이길래?'

Delete.

사진에 있는 표정과 행동보다 눈에 띄는건 'Junoman' 이라는 글귀다.
누가 봐도 아 주노맨이라는 사람이 해킹을 했구나라고 생각할 수 밖에 없다.
그렇다. 분명 이 사진에 근원지는 박지윤 싸이 또는 최동석 싸이일 것이다.
본인들이 퍼트리는건 있을 수 없는 일이라고 생각한다면 당연히 누군가 사진을 가지고 온게 틀림없을거다. 예전에 노현정사건이 떠오르는데 그 때보다 이번 사건이 제대로 터졌다.
그럼, Junoman는 누굴까?
주노 -> 준호 . 이사람 이름은 준호고 성별은 남자다. 분명한건 나는 이사람을 알고 있다.


자, 그럼 인막녀로 넘어가면..
자세한 상황은 모르겠고.. 인막녀의 남자친구(웅재?)라는 사람이
그녀의 차마 보여주지 못할 사진들을 유포했다는 것이다. 그럼 도대체 어떤 사진이길래 이렇게들 난리일까?

Delete.

이러한 사진들로 인하여 난리부르스를 추는것이다. 박지윤과 인막녀에 관한 사진은 적어도 50장이상 있다. 이미 수많은 사람들이 이 사진들을 하드에 저장하고 본다. 이 사건을 엎을려면 이보다 큰 사건이 터져줘야 할것 같다.


+
사진삭제하였습니다.

+
박지윤 아나운서 스포츠 뉴스 무리없이 잘 진행하네요. 다행입니다..^^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