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탐색 제 3번째 'W?Fonline Admin'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터넷을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접해봤을 WAF릴 영화..
영화 파일명 꽁무늬에 -WAF라는 글자를 못 본 사람은 거의 없을정도로 유명한 릴리즈팀이다.
릴리즈 그룹들은 홈페이지 운영보다 FTP, IRC쪽에서 노는걸로 알고 있고 거의 친분이 있는 사람들로만 구성되어있다. WAF팀은 중국팀으로 알고 있는데 혹시 아시는분은 댓글 달아주십시오.

위에 이미지는 짭퉁 WAF 홈페이지라고 불리고 있는 WAF.com.cn 이다.
도메인을 보면 알수 있듯이 중국언어로 꾸려져 있을듯한 도메인이고 또한 사실이다.
방문해보면 배너를 살펴보자. 오잉. 무비x지가 달려있다. WAF팀에 한국인 오더가 있는걸로 아는데 뭐 이건 큰 상관이 없을법한 이야기인것 같다.

음.. 그러면 국내에 홈페이지가 있을까.. 하고 너무너무 심심해서 탐색을 시작하였다.
국내에 아x팝 비공개 클럽에 WAF가 있긴 한데 확인할 길이 없었다.

하지만 b??s.net 계정을 쓰고 있는 WAF홈페이지를 찾을수가 있었다.
아래는 홈페이지 스크린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 또한 위 로그인 페이지만 달랑 보여주고 나머진 없었다.
IRc 단군넷을 사용하는것을 확인해봤지만 현재 단군넷 접속이 안되어 채널에 입장을 못했다.

시간도 많이 남아돌아 이리저리 갸우뚱 하면서 WAF admin 개인정보를 얻을 수 있었다.
정확한 데이터가 아니기에 약 2명정도 뽑아봤다.

1. 안x선 66년생 서울 거주. 011-260-????
2. 손x태 75년생 (그새 거주지 까먹었다;;;;;) 핸드폰번호는 010-7997-????

아마 2명중 분명 한사람은 위 스크린샷 홈페이지에 주인장일듯 싶다.
조금더 방법을 강화시켜볼까 했지만 나름 그만하고 여기까지 탐색을 마쳤다.
이로써 김본좌 다음으로 인물탐색 그 3번째 WAF admin를 이쯤에서 마치도록 하겠다.

'We are Family'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