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7일 나의 운세 ..
사용자 삽입 이미지


1.
오늘은 좋은 날은 아닌가 봅니다. 경제가 어려워서 다소 불편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학생의 경우는 아버지와 불평이 생기는 날이고 용돈이 떨어지는 날이 됩니다. 부모님의 사정이 좋지 않기 때문입니다. 직장인은 업무상의 실수나 회사의 경제적인 상황이 어려워지는 날 입니다. 영업이나 실적을 담당하는 업무라면 고생을 하게 됩니다. 사업가의 경우는 사업이 어렵거나 영업상의 계약이 파괴되기 쉽습니다. 오늘은 이런 저런 일들로 인해서 불운한 하루입니다. 본인이 아니라면 주변에서 이러한 소식을 듣게 되는 날입니다. 간혹, 귀인의 도움이 있지만 별로 덕이 되지를 않습니다. 여자의 경우는 애정에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연인의 경제력이 하락한다거나 부모님의 반대로 애정 관계가 소홀해지는 상태입니다.


2.
(+) 2007년 5월 17일  (-) 2007년 4월 1일
귀하의 능력은 뛰어나다 하지만 교만하고 자만함이 화를 부른다. 특히 힘없는 이들에게 이익을 얻고 강한 자에게는 아부를 하는 등의 일을 하면 당장은 나아질 수 있으나 시간이 지날수록 화가 되어 돌아온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애정운 : 마음에 드는 상대를 무조건 차지하려는 것보다는 진실로 상대를 구해야 하지 않을까? 결국에는 배우자에게 버림을 받는다.

행운의 색상 : 붉은색
  행운의 숫자 : 3
  행운의 방위 : 남쪽






유료 운세 사이트 2군데에서 오늘의 운세를 본 결과입니다.
사실 저는 사주를 믿는다쪽에 가깝습니다. 아직 직접적으로 점치는 분들을 만나보지 못했지만
경험이 있는자들에게 들어본바에 의하면 믿지 않을수가 없더군요.
내가 어디가 아프고 어디를 보고 있는지 훤히 깨뚫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종교는 믿지 않아요~

이 2군데 사이트는 얼마나 정확하지는 모르겠지만 2.번 사이트의 이달의 운세를 보았을 때
깜짝 놀랐습니다. 흔히 일어나지 않는일인데 그것을 딱 맞춰버리니 재미있더군요!
앞으로 계속해서 오늘의 운세를 포스트해볼까 합니다 ㅋㅋ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