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을 위한 헌팅하는 방법 <준비, 시작 3초>
여성들이여 애타게 기다렸는가. 아니라면 당장 여기서 떠나라.
자, 그럼 여기에 머물러 있는 분들을 위하여 나는 계속해서 글을 써보겠다.
처음.. 처음에 어떻게 하여 남자에게 다가갈수 있을까. 내 마음을 들키지 않고 남자에게 말을 건네거나 나를 인식시킬 수는 없을까.
남자들은 착각이 은근히 심한 동물이라는 점을 다들 알고 있지 않는가. 그것을 증명하기 위한 근거는 남자들은 거울을 볼 때 자신이 생겼다고 생각하는 비율이 은근히 높았다는 점.
이러한 아주 간단한 남자들의 착각성을 이용해서 접근해보기로 하자.

일단 자신이 마음에 든 남성이 두 눈에 포착되었다고 해보자.
장소가 어디든간에 무조건 그 남성과 눈을 마주치도록 하는게 관건이다. 그 남성이 나보다 앞에 있든 뒤에 있든 옆에 있든, 앞에 있으면 그 남성보다 앞에 달려가서 뒤돌아 보던가 등으로 자신만의 방법과 상황에 대처하여 그 남성과 눈을 마주칠려고 교활한 짓을 해보자.

반드시 그 남자와 눈을 마주치고 그 남자가 눈을 다른곳으로 응시할 때까지 마주쳐야 한다!
아마 거의 3초정도면 피하거나 다른 곳을 바라보게 될 것이다.
눈싸움이 될듯 말듯 어떻게 하든 눈빛을 마구마구 쏘아준다. 어떻게 바라보든 상관없다.
수줍은듯이 바라보든 째려보든 자기만의 스타일로 발동해야 한다.

이 즉시 남성은 착각해버린다. 어떤식으로 착각하든간에 당신은 자신의 남성에게 머릿속에 박히게끔 했다는 점을 명심해라. 또라이 여자로 착각했든 나를 좋아하나로 착각했든 아주 큰 수확물을 거두게 된 셈이다.

실로 Opener(오프너)는 너무나도 다양하다.
구미호가 쓰는 오프너는 여러분들에게 아직 알려주기엔 벅찰 정도로 섬세한 작업이다.
그렇기에 위에 나온 내용들은 아주 초보적이고 실전에도 과감히 쓰기 쉬운 작업법을 담아낸 것이다.

한가지 더 참고해야 할점은.
자신의 외모가 떨어진다면 답 없다. 남자가 여자에게 할 때에는 아무리 남자가 못 생겼더라도 말빨 하나면 여자들은 꿈뻑 죽는다. 허나 대부분의 남자들은 아무리 말빨 좋은 여자가 와서 작업을 걸어도 통하지 않는다. 그땐 몸으로 확!!*-_-*
외모가 떨어진다고 이대로 물러날 수 없다싶으면 투명화장을  배워라.
왠만한 남자들 투명화장 분별 못 한다. 고운 피부에 죽어버리는 남자들 무수히 존재한다.
또한 한 몸매 되어야 한다. 날씬하기만 하면 된다.


추신>
3초의 눈빛 교환이 안될 경우의 수는 <3초후>에 기재하겠습니다.
더보기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