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회선 업체에 전화하여 속도를 UP 해보자!
안녕하세요..

무더위에 다들 고생하시느라 힘드시죠~

그와중에 인터넷속도때문에 고생하시는분들 많이 계실거라고 생각됩니다.

인터넷을 쓰는사람들은 거의 속도가 올라가길만을 간절히 바라죠..

하지만 속도를 올리기 위해선 돈을 추가로 지불해야하고 .. 여간 쉬운일이 아니죠..

하지만!

요금은 그대로 속도는 올리실수 있다는점!



요즘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 업체에 전화를 걸어 속도가 느리다.. 바꿔달라 항의 전화를 많이 하십니다.

하지만 보통 일반적인 경우에는 속도좀 올려주세요. 속도가 느려서요.. 라고 하면

상담원은 기사를 보내 장비쪽이나 확인점검 해보겠습니다. 라는 말을 할뿐입니다.

속도를 올려준다는말 절대로 안하죠.



여기서 몇몇분들이 포기하시고 전화를 끊죠.

하지만 또한 몇몇분들은 조금더 마음을 굳게 먹고 도전합니다.

강력하게 ' 해지할려고요' 이러면 상담원들 어떤게 불편하시는건가요? 이런식으로 고객들을 해지못하게 합니다.

하지만 "네, 해지해드리겠습니다.' 라고 하면 낭패.. 즉 도박이라는거죠..



그럼 다른 방법은 없느냐? 왜 없겠어요.. 당연히 있죠..

저는 현재 VDSL라이트 요금으로 시작하여 지금 아파트사정상 VDSL드림1 (20mb)를 쓰는사람입니다..

예 ,하나로를 쓰는데요.. 하나로 정말 불만족입니다..; KT로 옮기고 싶다는.. 실제로도 KT를 쓰는 사용자가 많죠.

일단 하나로측은 라이트요금으로 프로까지 그냥 해줍니다. 당연하죠.. 지금이 어떤시대인데 ㅋㅋ

저는 이 속도에 절대로 만족하지 않았습니다. 왜.. 파워콤 가격이랑 비슷하기 때문이죠..



자.,, 그럼.. 인터넷 속도 UP 노하우를 적어보겠습니다.

우리는 대게 파워콤이라는 말을 가지고 속도업을 할수 있다는것을 명심해둬야 합니다.

상담원 : 안녕하세요. 모모 업체에 누구 입니다.

고객 : 네. 이번에 속도 문제로 상품을 여러가지를 봤는데요. 파워콤이 좋더라고요.. 가격도 싸고 속도도 빠르구요..

       하지만 제가 지금 모모업체 인터넷쓰는데요 .. 너무 차이가 심해서 파워콤으로 옮길려고요..

상담원 : 아 그렇습니까? 고객님. 그러면 저희가 속도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최대한 고객을 잡기 위해 이런 멘트를            날리죠.)

           고객님이 원하신다면 현재쓰시는 인터넷 요금에 속도를 올려드리겠습니다.

고객: 네,



대게 이런식으로 결말이 납니다.

하지만 상담원중 제대로 교육받는 직원이 있습니다..

이 직원과 대화를 할때에는 신중히 하셔야 합니다. 물론 이직원이 교육받는 직원이라고 감을 가지셔야 겠죠.

아파트 문제로 20mb까지밖에 쓰지 못하는 저로썬 정말 아쉽습니다..

아파트에 모든 장비가 들어선다면

최저 가격에 최고의 속도를 맛볼수 있을텐데 말이죠..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