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평범하게 살아갈수 있는거야?


나말야..



내가 지금 어딘가 모를 갈림길에 서있어.



그 갈림길 중 하나는 평범하게 살아갈수 없는 길이고



다른 하나의길은 평범하게 살아갈수 있는 길이야.



나는 어떤 길이 평범하게 살아가는 길인지 알수 있지만



내가 선택할수 있는 힘이 없어.



누군가에 의해 그 길을 걸어가야만 하지.



평범한 길로 가고 싶다는 마음이 커서 발버둥 쳐보지만



뜻대로 되지 않아.



두 눈은 가만히 뜬 채 기다릴 뿐이지.







절망 이라고 해야 할까?









단지



난 입가에 미소만 띄울 뿐.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