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8일 신작 일부 표지들 ..


Yuumi Uehara

One Night, Two Days Couple's Date









Kaede Akina

A Naked Nurse Hospital













Miyu

Beauty Style 15











Sola Aoi

Big Tits Special













10월 28일 신작 표지들 중 일부 이미지만 올려봤습니다.



요즈음 김본좌가 없어진 이후 여파가 큰게 아니냐 하시는분들 하며



신작 찾느라 애쓰시는분들 계실지도 모르겠네요..



동영상 공급이 중단되면 다들 포기하시거나 안볼꺼라고 생각되었는데..



더 찾으시는분들이 많다고 판단되네요..ㅋㅋ



사실 저는 동영상을 감상하는것보다 동영상을 구하고 정보를 수집하는 데에 흥미를 느낍니다.



동영상만 아니라 여러가지로 말이죠.



김본좌가 공급을 중단한후 신작 동영상들을 보기가 어려워졌더군요.



하지만 쉽게 찾아낼수 있었습니다.



김본좌는 직접 영상을 찍는것도 아니며 사들인것도 아니며 인코딩 한것도 아닙니다.



그러기에 최초 근원지가 있다고 생각하고 찾아봤죠.



제가 자주 지용하는 사이트들을 이용하여 찾아내었죠.



그곳에 매일매일 신작이 올라오고 있었습니다..



이젠 김본좌가 아닌 바본좌나 나본좌가 탄생할런지..





....



곧 수능이 다가오는군요.. 11월 16일 이라죠?



수능생들 죽어라 찾겠네요 ㅋㅋㅋㅋ



농담이구요..



수능 때 한번 신작을 공유 해볼까 하는 미련한 생각을 가져봅니다 ;;





이 포스트는 재미삼아 올려봐요..



이제 이런 분류에 글은 삼가토록 하겠습니다.





+수정내용



이미지 모자이크 강도 올림.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