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저작권 신고센터 침투 체험기 및 견해
요즘 만화저작권 분쟁이 극심화 되었습니다.

협회쪽에서 엄청난 노력을 하고 있나 봅니다...

유명한 공유사이트들 한번씩 귀방망이 때려주고 있네요...

무서운 분들이십니다 ㅜ.ㅜ...

한번 저도 신고나 해볼까.. 아니 구경차 방문하였습니다.,






매우 아쉬운건 이 사람들이 신고를 하면서 대업로더들이 은둔하였다는겁니다.

이에 소업로더들이 올리는 것이 많이 보이는데 말이죠..

항상 걸리는 사람들 보면 소업로더들이 걸리더군요...ㅡ.ㅡ;;

뭐 다행이죠 ㅋㅋㅋㅋㅋ



그리고 또 한가지 덧붙여 말하자면,



왜 공유사이트들은 무슨 목적으로 사이트를 개설하였을까요..

저작권 신고다 뭐다 해서 숨어버리는건 공유사이트 답지 못하죠..

사이트 자체가 불법인데..........................



라고 어느분의 글이 보이더군요..

살짝 공감되더군요...

솔직히...

만화는 사서 보는게 최고며 넘기는 맛으로 보는거죠 ㅋㅋ



하지만 또 언제 사러 나갑니까..(빌리러 갑니까..)

이게 다 귀찮아서 생기는 문제일라나 ...

하고 생각을 해보네요..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