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 방문자 추적 불가능이란 없다. 07.01.19
싸이월드 방문자 추적

급 상승하는 단어중 하나다.

그래서 인지 찾는 분들도 많이 있으며 이를 공유 하는 사람들도 많이 보인다.

대다수 사람들은 좋은 의도를 가지고 또는 호기심을 가지고 구하거나 공유하는 방면

자신의 소이익을 얻기 위하여 파렴치인들도 소수 있다.

점차 시간이 흐르면서 싸이월드 측에서도 이를 알게 되고

이 해당하는 행위에 조치를 취하기 시작하였다.

그리하여 방문자 추적을 겨우 겨우 얻어 설치하는 사람들

안구에 습기찰 심정일 것이다.

현재 방문자 추적을 이용한 사람들도 싸이월드에서 손을 쓰는 바람에

추적에 어려움을 겪게 되고 곧 추적은 불가능 할것으로 보였다.

하지만 불가능이란 단어는 난 좋아하지 않는다.

그렇다. 방문자 추적은 절대 불가능 하지 않았다.

아래는 이를 입증하기 위한 동영상이다.




       

어떤가..

다들 메인 사진에 .swf로 올려 추적을 하려고 하지 않았는가.

나도 메인 사진에 등록하기 위하여 시도 하였지만 안되었다.

정말 노가다로.. 대다수의 방법을 동원하였지만 jpg,gif 를 제외한 파일이 올라가지 않는 바람에

모두다 실패 할 뻔 했지만 다른 방법을 이용하여 .swf 를 올리는데에 성공하기에 이르렀지만

스크랩을 해오는 과정에서 bug가 일어나 다른 사람의 파일을 가지고 와버려 모두 헛질을 하였다..

나는 여기서 그만 둘려고 했었다..

근데 왠지 느낌이 편치 않으며 내 머리속에는 여러가지 방법이 또한 만들어 졌다.

그리고 다시 추적을 하기 위한 계획을 짜고 ...

결국 여기까지 이르렀다..

만약 이 방법이 막힌다면 아마 더 이상의 방문자 추적이란 단어는 언급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나는 C2 (싸이월드2) 를 조용히 기다려 본다....



마지막으로 한마디.

존나 귀찮은 짓을 왜 했을까..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