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승희 씨, 육성 동영상 를 보고 나서 ..


사실 버지니아 사건에 대해서 별 다른 큰 관심 대상이 아니었다.
하지만 몇일동안 이 이야기가 나돌고 사람들에게도
관심이 커 우연히 오늘 육성 동영상을 보게 되었다.
나는 이 동영상을 보고 바로 이건 자기가 원해서 이 동영상을 찍는게 아니다 라고 느낄 수 있었다.
외국이나 국내에 심리학자나 분석가들이 이를 증명하는 사람이 분명 나올지도 모른다.
사건의 원인이 너무나 수상하게 어설프고 이 동영상을 보면 조승희는 결코 정신병자가 아니라고 느껴지게 된다.
그렇게 설명하면 결국 죄없는 사람들까지 죽일수는 없고 방법 또한 없다.
이 사건에 큰 관심이 없는 내가 관심을 갖게되었던건 어설프다는 점이다. 하지만 어쩌겠는가. 이미 일어난 일이고 언론에 공표가 되어버렸는데.
어떤 사건이든 지나면 잊혀지듯 이 사건도 서서히 잊혀지기를 바랄 뿐이다.
앞으로 언론에는 좋은 소식들이 전해주었으면 한다.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