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쥬스가 키보드를 ..
같이 다니는 중학교에 아는 후배가 마시라고 준 오렌지 쥬스..
나는 병따개를 따고 한 모금 한 모금 마시고 있었다. 나는 그때 웹 서핑중이였다.
그때 중요한 부분이 발견되고 나는 황급히 왼쪽 손은 키보드로 옮겼고, 오른쪽 손은 마우스로 움켜 쥐었다. 헌데 그 순간. 키보드와 마우스 중간에 잠시 놔두었던 오렌지쥬스 병이 덜컥 하더니만
이내 분출. 무진장 쏟아져 나왔다. 허미.. 이들 물분자들은 키보드 속으로 하나둘씩 침투하였고, 키보드는 좋아라 하는지 키 사이사이 잘도 스며들었다. 다행히 마우스까지 침투는 못 하였는데 이놈의 키보드가 물먹는걸 왜 이렇게 좋아하는지 .. 나는 결국 탁탁 털어주고 휴지로 열심히 닦아 내었다. 그리고 조금 마를때까지 기다린 후 멈췄던 컴퓨터를 작동시키고 키보드를 두들겼다. 아놔. 이게 뭔가. 키보드 제대로 잠들었다... 힝.. 조금만 조심할걸 아무것도 아닌데 괜히 잽싸게 움직여서 키보드 날리고.. 귀찮게 새로 구입하고 시간 낭비하고 돈 낭비하고 정말 나를 부지런하게 해준다.
아.. 그럼 지금 글은 어떻게 쓰는가 하면.. 옆에 키보드 잠시 빌려다 쓰는것이다.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