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다큐 '사랑' 제 2부 - '안녕 아빠' 를 보고 ..
사용자 삽입 이미지

5월 16일 수요일.. 무릎팍도사를 시청하기 위하여 텔레비젼의 채널은 MBC로 맞추어져 있었다.
하지만 약속한 11시에는 무릎팍도사가 아닌 휴먼다큐가 방송되어지고 있었다.
5월 15일부터 가정의 달 특별 기획으로 사랑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방송이 시작되고 있었다.
음..사실 웃음으로 오늘 하루는 기분좋게 끝내보실까 했던 참이었다. 하지만 이와 정 반대로의 느낌을 느껴버렸다.
가슴안에 있는 뜨거운 액체들이 쓸려 내려가는 이 기분..
공부하고 싶다.. 공부해서 그 지식을 바탕으로 돈을 벌어 나에게 도움을 주었던 사람들뿐만 아니라 힘들고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힘이 되고 싶다는 마음이 더욱 강렬해졌다.
그리고 ..  3부도 시청할 예정이다^^...

Download
(문제가 되면 댓글을 달아주십시오..)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