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는 시각 여자는 청각..
흔히 예전부터 남자는 시각, 여자는 청각이란 말이 오르락 내리락 하였지.
그리고 그것이 정말인가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서 약간 위험한 방송에서 실험을 했지만 아무 반응도 없었다는 실험 결과를 내놓았지만 이 실험은 상당히 어설프게 마무리 지었다.
사실 어떤 실험에서도 실험의 목적, 목표등을 디테일하게 말해주면 안되는데 이 실험영상에서는 확실히 알려주고 알바비를 지급해주고 실험한 것으로 보인다.

남자는 확실히 시각에 약한 동물이다.
이쁜 여성을 보면 하악하악 거리지 , 여자의 아름다운 목소리에 하악하악 거리는 남자는 드물다는 점이다. 생각해보니 촉각에도 예민하긴 하다 ㅡ.,ㅡ..
여자는 청각이란 말씀인데.. 난 여자가 아니기 때문에 여자의 몸에서 바라볼 수 없지만 많은 여자분들을 만나고 대화를 해보면서 짐작은 할수 있다. 여자들이 괜히 노래나 멋진 말들에 넘어가는게 아니다. 확실하게 청각에 자극을 주면 효과가 있다는 점이다.

몇 일전에 있었던 경험담을 들려 드리겠다.
내가 한 수업을 들을려고 강의실에 조용히 앉았다.
난 약속된 장소에 가기 위하여 출석만 하고 나갈 채비를 하고 있었따.
시험 기간인지라 오늘 수업에서 시험범위를 교수가 알려줄 것 같아 아무나 붙잡고 연락처를 받고 시험범위 알려달라고 이야기 할 참이었다.
수업을 시작하기 10분전에 내 앞자리에 앉아 있던 2명의 여자중 한 사람이 나에게 말을 건넸다.
'전과 하셨나요?'
그렇다. 나는 전과를 한 상태라 학초나 전공수업을 같이 듣는 애들 그리고 과애들 거의 모른다. 나는 살며시 '네'
여기서 짚어야 할 부분은 여자가 이쁘지 않다는 점이다. F..

아 가만보니 그 다음 대화 내용이 생각나지 않는다.
수업 혼자 듣느냐, 몇살이냐 등..
그렇게 대화를 주고 받다 옆에 여자가  '애가 말 걸어보고 싶었데요.' 그러면서 웃네.
나에게 처음 다가오는 여자들은 항상 이래왔다. 그리고 꼭 이렇게 '친구가 말 걸어보고 싶었데요..' 이런 말을 들었다. 대부분 D,F .. C도 있긴 있었다.
뭐 그래도 같은 수업을 많이 듣기에 알아두면 쓸모 있을 것 같았다..
수업 관련 정보들을 묻는다 든지...
알아보니 나보다 나이 많으신 분이다. 이건 뭐 상관없는 애기고.

생각해보니 이 이야기에서 중점을 빠뜨렸다.
실은 청각이란 타이틀과는 무관하다 싶지 않을까 싶다.
나는 대화하면서 상당히 친근한 어법으로 다가섰다.
그 여잔 나보고 '말 많은 편이지?'
그렇다. 본지 얼마 안됐지만 이 여자는 나를 실시간으로 파악하고 있었다.
나는 이때 느꼈다.

'이 여자 꼬시는데 걸리는 시간은 3분만 투자하면 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