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세기소년 237화 22권 분량 앞부분 번역본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목차

▼제1화/고백의 뒤
▼제2화/최후의 노래
▼제3화/도쿄도민 여러분
▼제4화/당신의 승부
▼제5화/당신이 살아남으세요
▼제6화/가면 대왕
▼제7화/적에게 건내지마라
▼제8화/속(續) 전설의 형사
▼제9화/아무것도 하지마
▼제10화/정의의 시작
▼제11화/정의를 지키는 남자
▼제12화/놀이의 끝
▼제13화/決着-결착(결말)

●주요 등장인물 / 엔도켄지(통칭 켄지. "2000년 피의 그믐날" "친구"가 만든 거대 로봇에게 용감히 맞서 싸운 남자. 죽었다고 생각했지만 18년 만에 모습을 나타낸다)
엔도칸나(켄지의 누나인 키리코의 딸. 켄지의 의지를 이어받아 "친구"에게 복수를 맹세한다)
친구(켄지가 어린시절 쓴 "예언의 서"를 바탕으로한 지구멸망을 계획한 남자. 2015년 로마교황을 암살자로 부터 구해내, 세계에 군림하는 신이 된다. 그리고 바이러스를 전세계에 뿌려 세계를 멸망시켰다.)

●개요 / "친구"가 세계멸망선언을 한지 2일 후. 한 때 폭동과 약탈등의 패닉상태에 빠진 동경 시민도, 지금은 그저 하늘을 나는 원반에서 뿌려지는 최종 바이러스가 무서워 각자의 집에 틀어박혀 있었다. 그 때, 방송국을 점거한 칸나는 마이크 앞에 서서, 사람들을 만국박람회장에 모이게 하기 위해 "음악제"를 열것을 선언한다.(제3화)

●본권의 특징 / 모든 거짓을 고백하고, 1주일안에 세계를 멸망시키겠다고 선언한 "친구". 유일한 피난장소가 만국회장인 것을 간파한 칸나일행이지만, 공포로 집에 틀어박힌 민중을 이끌어 낼 능력이 있을 것인가!?

●그 외 등장인물 / 유키지(켄지의 어린시절 친구. "피의 그믐날"후, 칸나를 돌봐주고 있었다.)
다카스 미츠요( 전 "친구랜드"의 직원으로 우민당의 간부사장)
고이즈미 쿄코("친구"의 장치를 알아 버린 칸나의 전 동급생)
신님(예지능력이 있는 노인. 노숙자에서 대부자가 되어, 일본인 최초로 민간우주비행을 실현)
마루오(켄지의 동료. 국민적 가수 하루 나미오의 매니저를 하면서 동료의 행방을 찾는다)
케로용("피의 그믐날", 켄지의 부름을 거절한 어린시절 친구. 그 후 미국에서 이동소바집을 경영하고 있었다)
키리코(칸나의 엄마. "피의 그믐날"뿌려진 세균병기를 만든 연구원 중 한 명)
요시츠네( 켄지의 동료. 현재, 겐지일파를 조직하여 "친구"정부에 대항)
오쵸(켄지의 어린시절 친구. 봉술의 달인. 지방에 격리되었지만, 벽을 넘어 도쿄로 돌아왔다.)

더보기

댓글,